알려지기: 인터넷 마케팅 조언

2020. 6. 2. 17:39카테고리 없음


알려지기: 인터넷 마케팅 조언



당신은 아마도 이익을 내는 것이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원동력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을 것이다.


상사를 두지 않고, 좋아하는 일을 하고,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특전도 만족스럽지만, 여러분의 최우선 목표는 분명 돈을 버는 것이다.


아래의 팁을 자신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에 반영해 보십시오.




웹에 접속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 서명과 함께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메시지 게시판에서 활성 상태인 경우 서명 블록에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전자 메일 서명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광고하는 거의 승승장구적인 방법이다.


검색 순위도 상승할 수 있다.


링크만 포함하지 말고 독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할 정도로 매력적인 문장으로 시작하라.




사이트에 FAQ를 만드십시오.


질문과 답변에는 진실하게 답하되,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시각으로 비즈니스를 묘사하십시오.


질문을 그런 식으로 하지 말고 제품 주변에서 확인하십시오.




청중들이 여러분의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납득시키려면, 그들을 매력적인 방법으로, 또는 비디오를 통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하십시오.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사는지 더 잘 알고 있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기꺼이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가입자를 늘리면 소득이 늘어난다.


스플릿 테스트를 사용하여 무엇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 알아낼 수 있다.


분할 테스트는 웹 페이지의 한 버전을 그룹에 제공하고 다른 버전은 두 번째 그룹에 제공한다.


그런 다음 더 많은 구독을 받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구독을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독특한 것을 넣으세요.


독특하고 배타적인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면, 받는 트래픽의 양에 극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방문객들이 아무것도 사지 않더라도, 그들의 방문은 검색 엔진에 당신의 사이트가 연관되어 있다는 증거를 보여줄 것이다.




Twitter와 Facebook과 같은 새로운 소셜 미디어 수단을 모든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노력에 통합하십시오.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에게 항상 보일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빠른 프로모션을 보낼 기회를 줄 것이다.


지나친 홍보를 경계하라.


더 많은 프로모션 스타일 메시지와 함께 원본 및 더 많은 대화형 게시물을 레이어드하십시오.




스퀴즈 페이지를 갖는 것은 연락처 목록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스퀴즈 페이지는 방문자들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도록 격려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한다면 할인이나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목표는 미래의 우편물을 위한 이메일 목록을 얻을 수 있도록 사람들이 등록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사명 선언문이나 슬로건이 적힌 배너를 쓰세요.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볼 수 있게 할 것이고, 방문객들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려줄 것이다.


현수막은 당신의 사업을 돋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의도는 인터넷 마케팅을 늘리는 것이다.


이것이 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찾고, 구매를 하고, 그 주기를 반복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주기를 원한다.




아무도 스팸메일을 보내지 않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비록 당신의 정보로 스팸 사이트를 보내는 것이 비용 효율적일 수 있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의 사이트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끌어내고 결코 좋게 끝나지 않는다.


개인화 부족은 고객들을 잃고 나쁜 분위기를 조성하여 전반적인 매출을 감소시킬 수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인터넷 마케팅이 올바르게 사용되었을 때 수익성 있는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일을 하는 것이 분명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하고 있는 힘든 일에 대해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을 것이다.